서울시학생인권조례전문을 시작으로 각 항목을 크게 4파트로 나눠 곱씹어(?) 봤습니다.

 

내용도 많고, 글도 길어서.......관심가는 분들은 전부 읽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토를 달아놓은 글이 아닌 조례전문을요......  http://asher-tech.tistory.com/91

 

전문을 다 읽어보고, 각 항목에 대한 나름대로의 평가를 내려봤습니다. 실제 감춰진 속내도 볼 수 있었구요.

그럼 조례전문을 다 읽기도 벅차고, 귀찮고, 머리아픈분들께 간단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일선 교사는 학생들에게 더이상 아무 관심도 갖지 말아라.

2. 학생들의 세계를 사회처럼 철저히 계급사회로 만들겠다. (부에따른 계급)

3. 새 조직을 구성하여 철밥통 자리를 늘리고, 차기 교육감이 타 정당에서 나올 경우를 대비해 안전장치(?)를 만들겠다.

 

이렇게 3가지만 기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위 내용이 믿기지 않고, 무언가 편향된 시각이 보인다고 느껴지는 분들은 조례 전문을 꼼꼼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적어도 3번이상 정독하고 나온 분석결과입니다.

 

현재 일선 교사들은 학생을 가르치는 일에 쏟을 시간을 상위기관에서 던져주는 잡일에 쏟고 있습니다.

조례를 만든 사람들은 교육에 전혀 관심이 없으며, 문외한이며, 돈 말고는 관심이 없는 놈들입니다.

 

교사는 교육에 매진할 수 없고, 학부모들은 자녀들 뒷바라지와 연일 떠들어대는 언론의 장난질에 휘청거리게 될 것이고, 학생들은 돈이면 다 되는 사회를 어려서부터 몸으로 배우게 될 것입니다.

 

지금 해외에서 공부하는 자녀를 둔.....기러기아빠라고 불려지는 사람들 중 상당수가 대학교수들 입니다.

그들은 왜 자녀들을 해외로 보낼까요?? 자신이 국내 대학의 교수이면서 자녀들은 해외에서 공부를 시킵니다.

많이 배운 사람들입니다. 재력도 어느정도 있는 사람들 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압니다. 국내 교육은 더이상 교육이라고 불려질 수 없다는 사실을요.......

 

많이 배우고, 많이 가졌다는 정치인들과 재벌들은 상대적으로 덜 배우고, 덜 가진 사람들을 상대로 그 몇푼 안되는 돈을 뺏어 먹으려고 눈에 불을켜고 달라들고 있습니다.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정신을 차리고 세상을 한번 바라봐 주십시요. 무엇이 잘못되고, 누가 잘못하고 있는 것인지.......국민들, 서민들은 잘못 없습니다. 다만 정치인을 욕하고 재벌을 욕한다고 내 삶이 바뀌고, 세상이 바뀌진 않습니다.

 

스스로 세뇌되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그 세뇌의 주체가 누군지, 세뇌의 내용이 무엇인지 파헤쳐보시길 바랍니다.

먹고살기 바빠 그럴시간 없다구요?? 당장 TV끄고, 인터넷 기사 그만보면 됩니다. 시간 충분합니다.

 

저런 쓰레기같은 조례가 나오지 않게 할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세뇌에서 깨어나고, 사물을 정확히 분별할 수 있는 혜안을 가져야합니다.

 

조금만 시간을 들이고, 조금만 생각해보면 누구나 세뇌에서 깨어날 수 있고, 혜안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부디 이 글이 혜안을 갖는 일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 Recent posts